동두천시, 친절 마인드 혁신을 위한 고객 만족 친절 교육 실시

  • 등록 2023.07.14 07:3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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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통투데이 관리자 기자 | 동두천시는 지난 13일,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대상으로 공직자가 가져야 할 ‘고객 만족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현재 동두천시는 공직자의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교육 방식을 대상별 맞춤형 교육으로 전환해 운영 중이다.


먼저 이날은 5급 이상 간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조직 분위기를 솔선수범으로 이끄는 민원 응대 요령과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 배려 표현과 마음가짐, 적극성을 강조하는 친절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형덕 시장은 “공직자가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면 서비스를 받아들이는 고객인 시민의 표정은 확 달라질 것이다. 매년 다양한 교육으로 민원인의 서비스 욕구를 수용하는 공직자의 소통 공감 능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리자 기자 nbu9898@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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