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 운영

  • 등록 2022.12.14 11:26:20
크게보기

 

한국방송통신사 관리자 기자 | 동두천시는 지난 13일 시청 민원실에서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 첫 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민원상담은 공공시설 이용 불편사항 개선 요구, 도시가스 설치 건의 등 민원인들이 평소 느꼈던 애로사항을 속시원하게 털어놓는 자리가 됐다. 상담자 A씨는 그동안 신청한 민원이 담당부서에서 관련법 검토 등 미온적으로 처리됐다고 생각했으나, 시장이 직접 민원현장에 관심을 갖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며 요구사항을 검토하는 신중한 모습에 “시장과의 만남” 자체에 만족감을 표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2023년 각 동 시민과의 대화','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약속하며 경청의 자세로 적극행정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민원실에서 실시하는 '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여 민원개요를 민원상담 일지에 작성하여 신청하면 상담일과 시간을 안내받을 수 있다.

관리자 기자 nbu9898@nate.com
Copyright @한국소통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353번길 10-16,2층 201호 | 대표전화 : 031-338-1048 FAX : 031-339-1048 서울사무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393,3층 (동자동,동산빌딩) 대표전화 : 02-742-3453 FAX : 02-745-3453 제호 : 한국소통투데이 | 사업자번호 : 752-81-01318 | 등록번호 : 문화 나 00045 | 법인 등록일 : 2020-02-27 | 회장·발행·편집인 : 신다은 | 대표 : 권영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재문 | 한국소통투데이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한국소통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bcs@kbc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