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12월 월례조회 개최

 

한국방송통신사 관리자 기자 | 여주시에서는 12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2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여주시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금일 월례조회는 여주신청사 부지 선정 공론화 위원회 홍보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시상, 훈시말씀 순으로 진행했다.


금일 시상은 기술보급 사업 추진 유공으로 기술보급과 김상민 곤충산업팀장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것을 비롯하여 농촌진흥청장 표창 3명, 여주시장 표창 14명 등 총 18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훈시말씀에서는 취임 6개월이 지났는데 시청 전직원이 노력을 해서 여러운 난제인 여주시청 신청사 부지 선정과 가축분뇨 처리장 문제 등에 대해서 처음에 반대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많은 공감대가 형성이 됐다. 하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고 SK 용인반도 클러스터 용수 공급 상생 방안 협의를 이끌어 낸데 대하여는 관련 공직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이천 화장장 입지 선정 문제는 이천시에서 일방적으로 진행을 하여 그동안에는 민간에서 주도를 했지만 이제는 시장을 중심으로 시청이 적극 반대하는 모습을 보여 줄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겨울철 화재 등 재난사고와 제설 대책 수립 등 연말 연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올 한해를 마무리를 잘하고 내년도 계획수립에도 만전을 기 해 줄 것을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