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동래구, ‘2022년 구민 화합 이웃돕기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동래구여성단체협의회와 롯데백화점 동래점이 함께하는

 

한국방송통신사 관리자 기자 | 부산광역시 동래구는 동래구여성단체협의회와 롯데백화점 동래점이 함께하는 2022년 구민화합 이웃돕기 김장나누기 행사를 11월 30일 동래구여성단체, 다문화가족, 장준용 동래구청장, 롯데백화점 임직원 등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롯데백화점 동래점 정문 광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동래점을 비롯해 국제라이온스협회355-A지구 등에서도 후원했고 특히 행사장소 및 부대시설 지원 등을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 적극적으로 제의해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 900포기는 관내 홀로 어르신, 저소득층 등 관내 어려운 이웃 350세대에 전달됐다.


이날 김장 행사에 함께 참여한 유재수 롯데백화점 동래점 점장은 “구민화합 이웃돕기 김장나누기 행사에 롯데백화점 동래점이 함께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위해 참여해 주신 분, 롯데백화점 동래점을 비롯하여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밥상에서 더없이 든든한 겨울 양식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