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치즈테마파크에서 ㈜친한 F&B와 (재)국제언론인클럽 업무 협약식 개최

- '미드밀' 네트워크로 소비자에게 친근한 먹거리 제공

[한국소통투데이 통신사=이종현 기자] 2024년 12월 11일, 임실 치즈테마파크 내부에서 ㈜친한 F&B(정승관 대표)와 (재)국제언론인클럽(김재수 이사장, 공동의장 신유철), (주)대한장애인복지신문 간의 업무 협약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 협약식은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해 ㈜친한 F&B의 브랜드를 국내외 언론에 알리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정승관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회사의 설립 의도와 가공육 제작 방식을 상세히 설명하며, 80여 가지의 다양한 소시지를 생산하고 연 매출 80억 원을 달성한 유망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공유했다. 특히, ㈜친한 F&B는 순창과의 협약을 통해 부대찌개 사업에 필요한 육가공 제품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에코솔트와의 계약을 통해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은 소금을 사용한 가공육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정 대표는 또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닭가슴살 제품에 스테비아와 같은 대체 당을 사용하여 여러 연예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세대 온라인 사업 플랫폼 ‘미드밀’에 대한 설명회도 진행되었으며, 이 플랫폼은 유통기업의 마진을 제외하고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그는 온라인 플랫폼 ‘미드밀’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제품을 올리고 구매하는 시스템을 통해 합법적이고 상호작용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보장한다. 더불어, T샷 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가 지인 및 소비자를 유치하면 월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선순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친한 F&B는 ‘어버이 친자에 나라’라는 뜻을 담은 기업명처럼, 부모님에게 착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 회사는 HACCP 우수영업장상을 비롯하여 전라북도 도지사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19년 독일 IFFA 육가공박람회에서 한국의 토종 소시지로 금메달 7개를 포함해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친한 F&B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