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통투데이 통신사=이수연 기자) 2024년 12월 30일, 영등포구 이룸센터에서 '대한민국 33인 인물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재)기부천사클럽 및 국제지식경제포털 운영위원회와 대한장애인복지신문이 주최하고, 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 라이프방송, 기부천사클럽, 한국말산업중앙회, 국가유공자행복나눔재단이 공동 주관해 올해로 4회를 맞이했습니다.
시상식에는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수상자들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뤄 국내외에 큰 기여를 한 인물들입니다.
올해 수상자는 태권도 발전 공헌 부문 문기주 글로벌태권도연맹 총회장, 화장지제조발전공헌부문 윤종선 (주)모나리자에스엠 회장, 국제 경제 교류 부문 박상원 (사)한•아세안포럼 이사장, 해외 비즈니스 공헌 부문 제나 정 한•인도비즈니스진흥원 이사장 등 총 33명이 각각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수상자들의 업적을 기리며, 그들의 기여가 국내외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발행인 및 (재)기부천사클럽의 김재수 이사장은 "올해 수상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헌신과 노력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며 "이들의 업적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