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78주년 광복절 경축식 개최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지난 15일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아 옥천면 다목적복지회관에서 광복절 경축식을 개최했다.

 

광복절 경축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군의회 의장, 대한광복회 양평군지회장, 김선교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수많은 군의원, 읍면 단체장, 독립유공자 및 유가족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 양평출신 독립운동가 영상 시청, 국가유공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INT

전진선 / 양평군수

사랑하고 존경하는 12만 5천여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독립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 아시다시피 우리 양평은 지금까지 코로나19, 집중호우 피해로 인해 생긴 많은 수해 복구 등 , 어떠한 위기에도 굴하지 않고 군민 모두가 슬기롭게 해결해 왔습니다.

지난 민선8기 1년간, 군민들께서 군정에 적극 협조해 주신 덕분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지금 양평군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민선8기 2년 차를 맞아 선열들의 정신을 바탕으로 군정과 군민 여러분의 역량을 결집하여 새로운 양평 시대를 향해서 군민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 전진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전진선 양평군수는 “오늘 뜻깊은 광복절 경축식에 참석해주신 독립유공자 및 유가족 여러분, 내외 귀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