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광주수도지사, 설맞이 복지사각지대 소외 및 취약계층 지역 명절물품 나눔행사

광주시 25가구 대상, 100만원 상당 명절물품 지원

 

한국소통투데이 관리자 기자 | K-water(한국수자원공사) 광주수도지사(지사장 김상우)는 2월 7일 오전 11시 , 설맞이 복지사각지역 소외 및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광주시 북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센터장 박양숙)를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역 소외 및 취약계층 대상으로 떡국과 과일등(100만원 상당)를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나누었다.

 

 

특히 K-water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단체인 ‘광주사랑회’가 급여의 1%를 자발적으로 공제하여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를 통해 100만원을 지원했다.

 

한편, 광주수도지사는 이번 후원금 지원 외에도 “농촌지역주민 새참 나눔행사” “사업구역내 어른신들과 효나눔 행사” “ 복지사각 지대 소외계층 어르신 추억만들어 드리기 영화관람” 등 지역 내 소외계층과 이웃들을 대상으로 유·무형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김상우 K-water 광주수도지사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