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말씀대성회, 노원구서도 성황리 개최

(한국소통투데이 통신사=신민성 기자) ‘2024 신천지예수교회 말씀대성회’가 전날 2일 영남에 이어 서울 노원구에서도 열렸습니다. 이는 지난달 25일 마산과 29일 부산에서 열린 행사이며, 마산에서는 1만6000명, 부산에서는 7만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달 5일 서울 영등포에서 열리는 말씀대성회와는 별개로 진행됐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만희 총회장이 강연자로 나서며 요한계시록의 전장과 예언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강의했습니다. 그는 4복음서와 요한계시록을 명확하게 전달해, 참석한 일반 성도와 목회자들에게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부산에서 참석한 한 목회자는 “신천지예수교회의 독보적인 성장을 보며 희망을 느낀다”고 전했고, 또 다른 목회자는 “계시 말씀을 더 배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번 말씀대성회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하며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신천지 관계자는 “이번 말씀성대회가 참석자들에게 계시 말씀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교재와 강의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행사들은 신천지예수교회의 성장과 영향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기회로 여겨지며, 참석자들은 새로운 신앙적 희망과 가능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신천지는 앞으로도 이러한 말씀대회와 교육을 통해 더 많은 성도들과 목회자들에게 계시 말씀을 전달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