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미디어그룹 ,17주년 기념 행사 성대히 개최

- 자랑스런 셰계인 13인 대상 시상식, 국제참예술인대상 등
- 국제언론인클럽재단, 인터내셔널우수모델 시상식도 함께해

[한국소통투데이 통신사=이종현 기자] 11월 11일, 국제미디어그룹의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가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과 기부천사클럽재단이 주최하고, 대한경호협회,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라이프방송, (사)한국노동경제연구원, 세계탐정연맹, 세계모델연맹, 세계인플루언서연맹이 공동 주관했다.

 

행사는 여러 기업과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국제지식경제포럼'과 함께 제13회 글로벌 자랑스러운 세계인 13인 대상 시상식, 제17회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시상식, 제9회 국제참예술인대상 시상식 등이 포함되었다. 이 자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기여한 인물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국제언론인클럽재단' 김재수 이사장의 개회선언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렸다.

 

제13회 글로벌 자랑스러운 세계인 13인 대상에서는 정치현 목사가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김종윤 (주)새롬한방제약 회장과 이신화 (주)신화커머스아이앤씨 대표는 국회 농림축산해양수상위원장상을 받았다. 이 외에도 여러 수상자들이 국제참예술인대상과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에서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헌을 인정받아 시상받았다.

국제언론인클럽재단에서는 인터내셔널 우수모델 시상식도 열렸고, 매년 진행되는 표창수여식에서도 추가 수상자들이 발표되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책임과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참석자들은 서로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다짐했다.

시상식은 '대한장애인복지신문'의 김일엽 총재를 비롯해 '서울미디어그룹' 방재홍 회장, '기부천사클럽'의 한계은 총재가 맡았으며, 수상자 명단은 정치인, 예술인, 기업인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인물들이 포함되었다. 

 

특히, 정치현 목사는 국회의장상을 수상했으며, 나경원 국회의원은 의정발전공헌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우수 인물들이 인정받고 격려받는 기회를 가지며, 그들의 기여가 더욱 확산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국제미디어그룹은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인재들을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