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 성료

 

한국방송통신사 관리자 기자 | 연천군노인복지관은 29일 연천군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자원봉사자·후원자 위안행사는 연천군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 단체봉사, 후원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하는 이들을 위해 매년 연말 노인복지관 주관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1부 공식행사로 개회 및 시상과 직원특별공연, 2부 자원봉사자·후원자 가요경연대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3부에는 만찬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시상에서는 연천군수 표창 개인 3명, 단체 2팀과 연천군의회 표창 개인 2명 단체 2팀,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특별공로상 10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부 노래경연대회에서는 각 자원봉사단체 11팀이 참가하여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내었으며 3년 만에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행사를 축하하고 함께하기 위한 특별공연 또한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별공연에는 정남훈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이 멋진 색소폰 연주를 선보여 행사의 막을 열었으며, 즐거운 시간을 군민들과 함께 보내고 싶다는 각오를 밝힌 연천군의회의 심상금 의장을 비롯한 의회 의원들이 준비한 특별공연은 관객들로 하여금 열띤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타인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계시기에 연천군민이 행복하고 또한 지역의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고 의욕 가득하게 노인복지관을 찾아올 수 있게 해주는 동력인 것 같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